‘블랑블랑 페탈토너’로 충만한 보습과 영양을

 
 
보습력이 좋은 제품을 듬뿍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거나 속당김이 느껴져서 여러 제품을 덧바르고 있다면, 토너 단계부터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보는 건 어떨까?

빈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블랑에서 ‘블랑블랑 페탈 토너’를 출시했다.

‘블랑블랑 페탈 토너’는 음료수 병 모양의 투명한 용기 속에서 로즈, 자스민, 카렌듈라 꽃잎이 살랑거려 ‘꽃잎토너’라고 불리운다.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담아 촉촉하고 보드라운 꽃잎의 보습 성분과 치유의 성분을 그대로 전달하는 토너이다.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로즈(중건성용), 피지조절 및 밸런싱 기능을 지닌 자스민(지복합성용), 진정 및 치유 작용을 하는 카렌듈라(민감성용) 등 3종류로 구성돼 있다. 각 피부 타입을 고려한 고유의 레서피로 꽃잎의 치유 성분을 99% 천연 성분 포뮬러와 블렌딩하여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물같이 흐르는 워터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비해 흡수력과 보습력이 매우 높아 스킨 케어 첫 단계로 부담이 없다는 반응이다. 화장솜 또는 거즈에 적셔 마스크로 사용하거나 미스트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 사용할 수도 있어 코스메틱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활용도 높은 뷰티 아이템.

파라벤, 인공색소, 화학방부제,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꽃잎에서 우러난 은은한 향이 사용하는 동안 조금씩 더 그윽해지는 것 또한 페탈토너의 특징이다.

한편 페탈토너는 블랑블랑 공식 스토어와 GS SHOP, 텐바이텐, 스킨알엑스, 스킨베베, 샵N (shop.naver.com/blancblanc)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페탈토너 구매 개수대로 미스트 공병을 증정하며, 듀오세트 구입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