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이 패션 전문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의 모바일 커뮤니티 ‘쇼미카페’를 오픈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부터 150분 간 방송되는 쇼미더트렌드는 스타 쇼핑호스트 동지현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방송인 김새롬이 진행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시청률과 매출을 올리고 있다.

‘쇼미카페’는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GS샵 모바일 쇼핑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됐다. 방송 상품 소개, 방송 관련 댓글 달기 등의 메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쇼미더트렌드의 안방마님 동지현 쇼핑호스트가 고객들의 문의나 댓글에 직접 답변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추후 사진 업로드 등 고객 참여 기능이 강화된 페이지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GS샵은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쇼미카페’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페라가모 가방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쇼미카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쇼미더트렌드 방송상품 전용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내달 31일(수)까지 ‘쇼미MVP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쇼미더트렌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쇼미더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 3명에게 해외여행, 쇼미 신상품 체험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서포터즈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GS샵 기업 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http://blog.gsshop.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gsshop.showmethetrend.mvp@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쇼미더트렌드를 연출하고 있는 GS샵 강남일 트렌드PD팀장은 “지난 8년 간 SMS 메시지, 카카오톡, 고객 초청 방송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해 온 홈쇼핑 고객참여 프로그램의 원조로서 이번 ‘쇼미카페’를 통해 한층 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