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CJ몰이 아시아에 불고 있는 K-POP과 한류 열풍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홍콩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12월 3일(수)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올해는 서태지부터 유덕화까지 독보적 아티스트들이 참석할 예정이라 아직 티켓을 구하지 못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음악팬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숙박 및 항공일정에 따라 5개 자유여행 상품으로 구성돼 있고, ‘2014 MAMA’일반석 티켓, 왕복항공권, 특급 호텔 숙박비, 1억원 해외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항공사는 이스타항공, 진에어, 캐세이패시픽 중 선택 가능하며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 등의 고급 부대시설을 자랑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이 옵션으로 구비돼 있다.

홍콩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홍콩 MTR(지하철) 원데이패스권(선착순 20명), 여행정보 책자 및 지도, 여권 커버, 네임택, 신라면세점 교환권 등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동반 일행은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 홍콩 대표 2층버스 시티투어 프로그램인 빅 버스(Big Bus) 싱글루트 티켓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요금 기준 60만9000원부터81만9000원까지며, 50매 한정 판매.

더불어CJ몰에서는 23일(금) 24시까지 ‘친구에게 소문내고 MAMA 티켓받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에 개인 SNS, 커뮤니티 등 이벤트 내용을 소문내고 게시판에 댓글을 단 1명에게 추첨을 통해 MAMA 티켓을 증정한다. CJ몰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박성수 CJ오쇼핑 여행MD는 “이번 홍콩여행 상품은 K-POP문화적 콘텐츠를 해외여행 상품과 결합하여 해외에서 우리 문화의 위상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 여행을 접목한 상품개발로 소비자들이 더욱 특색 있고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6회를 맞는 MAMA는 매년 화려한 라인업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축제다. 매년 동서양 내로라하는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파격적인 퍼포먼스 등으로 전세계인의 음악 소통의 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