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KICHO) 코스메틱스(이하 키초)가 주최한 뷰티클래스가 지난 17일, 19일 양일간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키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됐다.

40명이 수강한 이번 클래스는 수강생들 중에서 메이크업 모델을 선발하는 등 완전한 개방형 클래스로 진행됐다. 또한, 전 강좌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해 수강신청 열기도 뜨거웠다.

첫 클래스 주제는 ‘합격을 좌우하는 면접 메이크업’으로, 클래스를 진행한 메이크업하이힐 위은주 원장은 면접관들이 가장 호감을 가졌던 메이크업 종류와 방법을 공개해 면접을 앞둔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9일 뷰티클래스에서는 서울종합예술대학교 배기혜 전임교수가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내츄럴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해 10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배 교수는 “처음엔 뷰티 브랜드(키초)가 왜 무료 공간나눔사업을 진행하고, 무료 뷰티강의에 대한 협조요청을 해왔는지 의아했다. 하지만 키초 플래그십스토어에 와보니 이유를 알 것 같다. 이 회사는 자사 브랜드 홍보보다 천연소재 화장품의 사용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리는 일에 더 열정을 쏟고 있다”고 말해 자연주의에 대한 관심을 어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키초 뷰티클래스는 천연소재 화장품의 사용 장려를 위해 수강생 전원에게 블로셔 브러쉬와 키초 피토 네추럴(KICHO Phyto Natural) 4종 스킨케어(미니어쳐) 선물을 제공한다. 즉석 퀴즈를 열어 키초 피토 네추럴 4종 스킨케어,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cream) 도 제공한다.

한편, 키초는 뷰티클래스를 지속적으로 개설,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을 연결시킬 예정이다. 11월과 12월 뷰티클래스 수강생들에게는 키초가 준비한 연말 파티에도 초대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