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0.00’ 증정하는 ‘IMAX 치맥파티’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는 CJ CGV와 함께 오는 5일(금) 24시에서 25시 30분에 IMAX에서 상영되는 영화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관람 시 치킨과 함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증정하는 ‘IMAX 치맥파티’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관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IMAX 치맥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CJ CGV 극장이나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5일(금) 24시에서 25시 30분에 IMAX에서 상영하는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을 예매하면 된다. 입장 전 로비에서 치킨과 함께 ‘하이트제로0.00’을 수령할 수 있다. 상영관은 CGV왕십리, CGV용산을 비롯한 전국 IMAX 15개 관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J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무알코올 음료로 영화 관람 시에도 취하지 않고 맥주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으로 만든 부드러운 거품과 깔끔한 목넘김은 물론 100% 유럽산 아로마 호프의 상쾌한 보리향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화와 잘 어울리는 맥주를 취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을 영화관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하이트제로0.00’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3일(수)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IMAX 치맥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IMAX 치맥파티’ 진행 시 수령한 ‘하이트제로0.00’ 제품이나 영화 상영 전 노출 되는 ‘하이트제로0.00’ 광고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6본입을 증정한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