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25일 미스유니버스 대회 참가 앞둔 유예빈에게 피카소브러쉬 선물

 
 
“피카소브러쉬가 미스코리아 유예빈을 응원합니다”

내년 1월25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 예정인 2014 미스유니버스 대회 참가를 준비 중인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이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브러쉬’를 찾았다.

이번 방문은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참가하는 유예빈을 응원하기 위해 피카소브러쉬가 마련한 자리로, 평소 피카소브러쉬에 관심을 갖고 있던 유예빈은 피카소브러쉬 안익제 대표에게 다양한 브러쉬를 소개 받고 대회에 사용할 제품들을 선물 받았다.

특히 이날 유예빈은 200여개의 브러쉬 중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브러쉬를 직접 선택해 선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유예빈은 “평소 메이크업숍에서 늘 보던 대표적인 브러쉬를 모두 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직접 회사를 방문해 설명을 듣고 시연을 해 보니 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피카소브러쉬를 좋아하는지 이유를 알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는 만큼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한편 피카소브러쉬 안익제 대표는 “유예빈 씨가 생각보다 브러쉬에 대한 지식이 높아 놀랐다”면서 “최근 피카소브러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하고 있는 만큼 유예빈 씨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제 대회에 참가하는 미스코리아들을 지원하고 함께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