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장나라와 커플 선글라스로 달달함 더해…이준 출근길 스타일로 경쟁

▲ 사진= MBC '미스터 백'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MBC '미스터 백' 방송 화면 캡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백’이 9회에서 보여준 신형(신하균 분)과 대한(이준 분)의 티격태격과 신형, 하수(장나라 분)의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가 빛을 발하며 수목극 1위 자리를 탈환했다.

극중에서 부자(父子)이자 형제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신하균과 이준은 9회에서도 만나면 티격태격 하느라 바빴다. 대한리조트로 출근하는 날 아침 신형과 대한은 복도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로 서로의 경쟁심리를 자극했다. 신형은 최근 가장 핫한 미러 렌즈로, 대한은 무광택의 디자인의 블랙 선글라스로 대비되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살렸다.

서로를 향한 마음을 조심스럽게 확인하던 신하균 분과 장나라 분의 로맨스도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신형과 하수는 틈날 때마다 막간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특히 신형은 데이트에 앞서 직접 차를 몰고 하수의 집 앞을 찾아갔고 미리 준비해둔 스타일리시한 커플 선글라스를 주머니에서 꺼내 하수에게 직접 씌워주며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달달함을 더했다.

극중에서 신하균 분, 이준 분, 장나라 분 등 주인공들이 착용한 선글라스 제품은 모두 레이밴의 대표 모델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스터백은 이 날 피노키오 등 경쟁작을 누르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