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매장별로 특화된 고객서비스에 총력전 펼쳐

 
 
박준뷰티랩이 경기 불황 속에서도 전국적인 오픈 행렬을 이어가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여름 경남지역이 줄이어 오픈한 데 이어 11월 7일 수유점을 시작으로 17일에는 광명점, 27일은 방배점이 이전 오픈을 한 것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어 지역주민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는 수유점은 오픈 이벤트로 전 품목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픈 홍보용 전단지를 가지고 살롱에 방문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하고, 펌+염색시 클리닉을 무료로 시술해주는 ‘2+1이벤트’, 그리고 할인쿠폰 증정 등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광명점은 길거리 홍보를 위해 출근시간과 점심시간에 음료를 제공하고, 12월말까지 염색, 매니큐어, 커트 할인권인 들어있는 쿠폰북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펌과 염색을 시술하시는 분들에게는 박준뷰티랩 머그컵을 제공한다. 또, 특별한 서비스로 시술하시는 모든 분들은 시술 전에 해드스파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 27일 이전 오픈한 방배점은 주택가와 함께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커피숍과 패스트푸드점 등이 있는 번화가 사이에 자리해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하고 있다. 오픈 기념 4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샴푸와 트리트먼트 샘플증정, 펌 또는 염색을 여자고객에게는 컬크림을, 남자고객에게는 두피샴푸나 왁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시술을 기다리고 있는 대기고객에게는 핸드팩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