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브랜드에서는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하면서 온라인 쇼핑족의 손을 바쁘게 하고 있다. 단지 싼 가격 때문에 결제 버튼을 누르다 보면 후회하는 경우가 생기는 법. 쇼핑 고수가 알려주는 방법을 참고하면 실패를 줄일 수 있다.

■ ‘쇼핑 시즌을 피해라!’
대부분 선물을 사거나 쇼핑을 하는 시기가 비슷하다. 그러다보니 이미 갖고 싶은 상품들은 품절 대란사태로 구매를 포기하는 경우도 다반사. 또한 세일을 하지 않아도 소비가 커지는 시기로 브랜드에서 세일을 크게 진행하지 않는다. 크리스마스 바로 직전보다는 12월 초, 중반쯤 미리 쇼핑을 해두면 많은 상품을 더 값 싸게 살 수 있다.

■ ‘추가 할인을 노릴 것’
요즘 블랙 프라이데이 붐이 불면서 소비가 대폭 커졌다. 감사하게도 많은 대형 몰에서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에 또 세일을 해주는 것. 각 몰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또 몰에서 세일을 해주니 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12월 12일부터 3일간 롯데닷컴에서 구매가격 50% 가격을 쿠폰으로 적립하는 행사를 한다.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노려라!
1년에 한번 각 브랜드에서는 가장 큰 세일 행사를 준비한다. 12월에 가장 많은 달로 관심 있는 브랜드의 이런 유용한 정보를 잘 파악하면 값싼 가격에 훌륭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여 각광을 받고 있다.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오프라인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시간과 판매 사이트만 잘 확인 한다면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국내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 역시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론칭이후 첫 번째 하는 가장 큰 행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객 성원 감사 행사로 12월 9일 부터 딱 3일 동안 진행되며 그 기간 동안은 눈속임 형식의 일부상품 세일이 아닌 전 상품 모두 대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년에 딱 3일만 진행되는 행사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1년에 딱 한번 진행되는 가장 큰 행사로 그동안  고객들이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질 좋은 플랫아이언 가방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랫아이언 '1년에 딱 한번 세일' 어떤 찬스가 있을까?
가방 전문SPA 플랫아이언이 오늘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3일동안 '슈퍼 세이브 삼일'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신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의 가격을 최대 60%까지 인하한다.

행사 3일 동안 베스트셀러 상품 하루 찬스 데이, 1+1 하나사면 하나가 덤으로, 시즌 오프 상품 매일 매일 반값 등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슈퍼 세이브 삼일은 12월 9일, 12월 10일, 12월 11일 총 3일간 진행한다.

플랫아이언 홈페이지 및 GS샵, CJ몰, H몰, 롯데닷컴, 롯데i몰 등 플랫아이언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팀]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