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에 소개돼 큰 관심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irlsgeneration)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www.twitter.com/siwon407)를 통해 마몽드의 CF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마몽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리와 최시원이 지난 9월4일과 5일 CF 촬영 현장을 직접 공개한 것.

각각 350만명의 팬수와 260만의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K-POP 열풍의 선두 주자답게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CF관련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특히 흐드러지듯 피어있는 꽃 속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유리는 ‘꽃보다 예쁜 유리’라는 팬들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자신을 ‘플로리스트 최’라고 직접 소개하며 공개한 최시원의 사진에선 로맨틱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마몽드의 담당자는 “두 모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현장 사진이 공개된 이후 새로운 CF를 언제 볼 수 있는지 등 관련사항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해당 광고는 마몽드가 올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과 함께 TV 및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9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대규모 샘플링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