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전문 쇼핑몰 맘스스테이션(대표이사 강오순)이 리뉴얼론칭을 기념하여 릴레이 프로모션 2탄 ‘하나카드 모비박스앱 연계 이벤트’를 이번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맘스스테이션은 11월 리뉴얼 론칭을 단행한 후 지난 6일 ‘알짜배기 출산 준비 기획전’을 시작으로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준비한 ‘하나카드 모비박스앱 연계 이벤트에서는 프랑스 약국 화장품의 대명사인 토피크렘 프리미엄 립밤을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맘스스테이션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판매되는 ‘토피크렘립밤’은 천연보습 성분인 카리테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쉐어버터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합성 방부제로 알려진 파라벤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 세포를 자극하여 노화방지, 살쳐짐 방지 자외선 차단 등 부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하나카드 모비박스(Mobi Box)앱다운로드와 간편한 가입절차 후 참여가 가능하다. 하나카드 모비박스는 최근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하며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결제 앱이다.

이와 더불어 맘스스테이션은 12월 한 달 간 출산 준비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알짜배기 출산 준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맘스스테이션마케팅 담당자는 “맘스스테이션 릴레이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 간 맘스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이다”며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소비자와 함께 하는 쇼핑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