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범수 콘서트
▲ 김범수 콘서트

가수 김범수가 연말을 콘서트로 마무리한다.

김범수는 12일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30일~31일 양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 & AF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범수의 모태 비주얼 · 비주얼 만큼이나 거친 글씨체 · 전쟁을 연상케 하는 CG효과가 눈길을 끈다.

김범수 측은 "눈물을 쏙 빼는 발라드 무대부터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리드미컬한 무대까지 들을 거리·볼 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전무후무한 공연을 준비 중"이라 전했다.

이어 "외모 지상주의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무장, 무대로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키는 '마음성형 집도의'로 활약할 것"이라 덧붙였다.

김범수 콘서트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 'BEFORE&AFTER AWARDS'도 진행된다. 김범수는 "자신의 비주(류)얼(굴)로 서울을 공습하겠다"며 비주얼 콘테스트를 마련했다. 공연 당일 무대 위에서 '최고의 비주얼'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김범수 콘서트는 지난 10월 개최된 서울 공연 관람객이 다시 한 번 서울공연(12월 30일 공연)을 예매할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김범수 콘서트는 12월 30일(화) ~31일(수)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