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헨리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헨리
▲비올라 연주자로 또 다른 재능을 선보인 미스코리아 김서연
▲비올라 연주자로 또 다른 재능을 선보인 미스코리아 김서연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과 헨리가 함께 tvN '언제나 칸타레' 연습 중 장난스럽게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다.

‘언제나 칸타레’에서 비올라 연주자로 오케스트라에 합류하여 지성과 미모에 연주실력까지 겸비,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은 김서연은 녹화뿐아니라 연습시간에도 한번도 빠지지 않고 참여하며 제작진과 동료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극중 헨리는 바이올린을 맡아 김서연과 파트는 달랐지만 틈틈히 연습을 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임했다.특히 12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될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이하 ‘언제나 칸타레’) 2회에서 셀카봉을 들고 자신의 집 곳곳을 누빈다.

‘언제나 칸타레’의 또 다른 연예인 연주자들은 금난새 지휘자와의 첫 번째 합주 이후에 더욱 강도 높은 연습에 돌입했다. 오랫동안 악기를 놓고 지내며 무뎌진 감각을 다시 깨우고, 전문 연주자들과 함께 합주할 수 있는 수준으로 기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미스코리아 김서연, 방송인 오상진, 샘 오취리, 이지연, 배우 주안, 그룹 B.I.G 멤버 벤지, EXID 멤버 하니, 제국의 아이들 정희철 등은 함께 합숙훈련을 떠난 단원들과 함께 전문가의 지도 아래 구슬땀을 흘리는 과정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언제나 칸타레'는 지휘자 금난새의 지도 아래 연예인과 일반인으로 결성된 오케스트라가 자선 공연을 준비, 세상 단 하나 뿐인 오케스트라로 감동을 선사할 4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30분에 방송된다.

김민영 기자 ming@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