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아이스쇼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감성 마케팅

12월 연말모임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먹고 죽자'식의 술만 권하는 송년 모임을 기피하는 문화가 확대되고 있는데, 국내 호텔업계에서  음악콘서트, 아이스쇼 등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하는 팩케이지 상품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감성 공연과 함께 기억에 남을 2014년 크리스마스, 송년 모임을 준비해놓고 기다리는 호텔들을 모아봤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랑*아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색다른 콘서트와 함께 이브를 즐기고 싶다면,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를 방문해보자. 그랑*아에서는 4인조 재즈밴드의 라이브 콘서트와 세미뷔페 및 생맥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24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는 훈제 연어, 생선 롤 초밥, 소고기 불귀뇽, 구운 닭고기 요리와 다양한 샐러드, 크리스마스 유로 로그 케이크, 크리스마스 파나코타 등 약 30여가지의 요리가 준비된 세미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랑*아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랑*아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아름답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어우러진 감미로운 재즈 선율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것이며,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럭키드로 행사가 진행되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이풀 나이트' 연말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24일과 31일 이틀 동안 부페 스타일의 스탠딩 디너와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아이스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이풀 나이트(Joyful Night)’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풀 나이트’ 이벤트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호텔 연회장의 페스티브 라운지에는 갈비찜, 파테, 초밥, 생선 구이 등 한식, 일식, 양식으로 구성된 푸짐한 스탠딩 부페 요리가 마련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이풀 나이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이풀 나이트'

식사 이후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명소인 야외 아이스링크로 자리를 옮겨 화려한 아이스 쇼도 감상하고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유럽풍 로비 라운지 델마르'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유럽풍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팝페라 & 재즈 가수가 선사하는 캐롤 라이브 콘서트와 무제한 샹그리아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유럽풍 로비 라운지 델마르' 크리스마스 파티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유럽풍 로비 라운지 델마르' 크리스마스 파티

로비 라운지 델마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열린다. 신나는 파티와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안심 스테이크, 해피 아워 뷔페, 무제한으로 샹그리아가 제공되며, 팝페라 & 재즈 가수가 라이브로 선사하는 캐롤 콘서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쉐라톤 인천 호텔 '로맨틱 크리스마스 디너'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러브레터 디너’가 준비 된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쉐라톤 인천 호텔이 멋진 선물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양한 사연이 개그맨 조세호의 맛깔 나는 진행과 함께 소개되어 흥미를 돋울 예정이며,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은 쉐라톤 인천 호텔의 숙박권 등 경품이 주어진다.

▲ 쉐라톤 인천 호텔 '로맨틱 크리스마스 디너'
▲ 쉐라톤 인천 호텔 '로맨틱 크리스마스 디너'

러브레터의 달콤한 사연과 함께 재즈밴드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하고, 총주방장이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특선 정찬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