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스유니버스대회(2014 Miss Universe)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의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평소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인기를 끌어온 유예빈은 강인하고 섹시한 미인상을 선호하는 미스유니버스대회의 분위기를 고려하여 많은 준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프로필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 오랜 기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며,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섹시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눈빛과 포즈 연출로 촬영장을 압도했다.

현재 미스유니버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유예빈의 프로필(http://www.missuniverse.com/members/profile/661348/year:2014)을 볼 수 있으며, 미스유니버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ssUniverse)에서는 2014 미스유니버스대회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추후 미스유니버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기투표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유예빈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뜨거운 성원이 필요하다.

한편 2014 미스유니버스대회는 2015년 1월25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며,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유예빈은 현재 막바지 대회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사진제공=청춘사진관
의상협찬=애즈핏
헤어&메이크업=차홍아르더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