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년 만에 진행되는 100만족 한정 파격 행사 ‘기쁘다 세일 오셨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기쁘다 세일 오셨네’ 행사는 19일부터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까지 파격적인 세일을 선보인다. 신발 1 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3족 구매 시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7년 만에 신상품 외에 할인 상품까지 최대할인율 35%이내에서 중복할인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뿐만 아니라 할인 제품에도 세일 혜택이 그대로 적용되어, 올 겨울 브랜드별 핫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최근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한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과 톱모델 겸 배우 ‘남주혁’의 깜찍한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10대와 20대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강남과 남주혁은 각각 귀여운 콘셉트의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 발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그간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발 구매 개수에 따라 혜택의 크기도 커지므로,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같이 소중한 지인들에게 보다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에 그만”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쁘다 세일 오셨네’ 행사를 통해 더욱 마음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