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2015 을미년(乙未年)을 맞이해 ‘베네양 컵홀더’에 새해 소원을 적어 인증하는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양의 해를 기념해 귀여운 양 캐릭터로 디자인한 ‘베네양 컵홀더’를 제작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기획했다.

2015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베네양 컵홀더에 새해 소원을 적고 인증샷을 찍어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 항공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총 5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입한 ‘에어로스팅 커피’를 필두로 고객에게 새로운 카페베네 커피 맛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에어로스팅(Air-Roasting)은 100% 뜨거운 대류열을 활용한 로스팅 방식으로, 대량의 원두를 균등하게 볶아내기 때문에 맛의 편차가 없는 최고급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양의 해를 맞아 고객분들이 새롭게 품은 새해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카페베네도 2015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