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 유통업계는 다양한 이벤트로 ‘청양’의 해를 축하하고 있다. 기분 좋은 행운이 함께할 새해 첫 이벤트들을 만나보자.

 
 
GS샵은 2015년 ‘청양(靑羊)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TV홈쇼핑에서는 4일까지 ‘2015 청양의 해 신년축하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15명을 뽑아 1등 15명에게 순금양(1돈)을 증정하며 2등으로 뽑힌 2000명에게는 비타500(10병)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문자쿠폰을 발송한다. 또 5일~11일까지 방송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GS샵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GS샵도 5일~14일까지 랜덤으로 노출 되는 특가상품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는 ‘2015 양띠들의 위시리스트 털기’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생로랑 퀄티드 라지 사첼백’, ‘서울 롯데호텔 패키지(1박 숙박권)’, ‘LG Full HD 시네마 3D 스마트 119cm LED TV’등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하루 한 번씩 주어진다. 친구에게 이벤트를 소개하면 한 번 더 응모할 수 있고 초대한 친구가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또 한 번 응모할 수 있다.

 
 
해외직구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은 1월 7일 까지 판매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스터쿤의 신년 맞이 첫 이벤트로 응모를 해야 할인을 받는다는 제약이나, 할인상품 및 할인금액에 대한 제약 없이 전 상품, 전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으로 진행이 된다.

미스터쿤 관계자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년맞이 20%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기회가 열려 있으니 상품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은 잘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여러 개의 해외상품을 구매 할 경우 국내 수입통관 관련 규정에 의해 제약이 따를 수 있으니 안내된 배송규정 등을 잘 확인하여 현명하게 소비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2015년을 맞아 인기 치즈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진행되며, 신메뉴 ‘브릭치즈 큐브케익’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치즈 요거트 빙수’ 등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메뉴 4종을 대상으로 한다. 커피와 베스트 조합을 자랑하는 브릭치즈 큐브케익은 3천2백원, 통으로 듬뿍 올려진 수플레 치즈 케익을 맛볼 수 있는 치즈 요거트 빙수는 7천 2백원, 블루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각 20% 할인된 3천 6백원에 할인 판매 된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