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가 많았던 2014년. 소비심리가 얼어붙은 불황과 패션 아이템의 홈쇼핑 점령 속에 실속 있고 실용적인 제품인 맥스클리닉 클렌징오일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며 셀프 미용의 시대를 열었다.

맥스클리닉 클렌징오일 시리즈는 집에서 간편하게 영양 마사지와 꼼꼼한 클렌징을 바탕으로 스킨케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CJ오쇼핑에서 23만건, 홈앤쇼핑에서 33만건의 누적 주문량으로 2014년 홈쇼핑의 이미용 카테고리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2년 10월 런칭한 맥스클리닉 클렌징오일 시리즈는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호텔 스파, 청담동 유명 스파 등 에스테틱에서 실제로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2014년 11월 새롭게 선보인 맥스클리닉 로얄 캐비어 스파 클렌져는 최고급 럭셔리 성분인 벨루가 캐비어가 함유되어 탄력 있고 건조한 겨울철 하루 종일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해줘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중인 히트 상품으로 쉽고 빠르게 자극 없이 간편한 세안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맥스클리닉을 개발한 네이쳐앤바이오(주)는 CJ오쇼핑에서 개최하는 2014년 베스트 어워즈에서 최우수협력업체에 선정되고, 시사투데이 주최.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해 기술.품질 혁신을 통한 뷰티 브랜드를 개발하는 능력 있는 중소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네이쳐앤바이오 황광석 대표는 “유난히 건조하고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올 겨울에는 확실하고 자극없는 클렌징이 피부관리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2015년에도 모든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책임질 수 있는 화장품으로 2014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맥스클리닉은 보다 좋은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근  공식 쇼핑몰 뷰티스페이스(www.beautyspace.co.kr)를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