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엄태웅 이수혁
▲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엄태웅 이수혁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이 엄태웅, 이수혁과 한파에 대처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6일 이시영은 소속사를 통해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에서 호흡을 맞추는 남편 엄태웅(장희태 역), 새로운 연인 이수혁(김준 역)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나란히 앉아 작은 난방기구에 언 몸을 녹이고 있었다.

이시영은 tvN 월화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 두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 김일리로 등장한다. 밀도 깊은 연기로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드라마 속 삼자대면이라는 극단적 상황과 달리 현장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시영은 드라마 속에서 엄태웅과 이수혁의 사랑을 받았던 것과는 정반대로, 자신을 보지 않는 두 남자를 호기심에 찬 눈으로 살짝 몸을 틀어 바라보고 있었다. 마치 관심을 가져달라는 것처럼도 보인다. 하지만 엄태웅은 과장스럽게 미간을 잡고 피곤하다는 듯 이러한 이시영을 외면하는가 하면, 이수혁 역시 의자에 몸을 맡긴 채 귀찮은 기색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복잡한 감정이 소용돌이에 휘말려 각자의 입장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내고 있는 ‘일리 있는 사랑’ 극 분위기와는 사뭇 대조적이다. 실제로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일리 있는 사랑' 측은 "추운 겨울에 촬영하느라 출연진은 물론 스태프들도 많이 지치지만, '일리 있는 사랑' 현장은 주연 배우 세 사람 덕분에 정말 따뜻하다. 극 중반에 이르러 격한 감정 신이 대부분이었음에도 상대가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감정적으로나 외적으로 서로를 우선시 여겨 배려하는 것은 물론, 스태프들도 살뜰히 챙긴다. 쉬는 시간엔 늘 함께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현장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