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유통업계에는 앞 다퉈 할인 이벤트가 벌어지고 있다. 기분 좋은 새해를 맞이하게 해주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보자.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열려라 2015! 모두의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선물의 스케일’ 코너를 통해 100% 당첨되는 새해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코너에서 ‘전국민 100% 새해선물 받기’를 클릭해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다. G스탬프부터 ‘루이비통 모노그램 앗치 MM’, ‘유럽일주 500만원 상당 여행권’까지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2014년 히트아이템 ‘허니버터칩’, ‘셀카봉’을 비롯해 ‘GPLUG 미니오븐 토스터기’ 등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한 번만 응모 할 수 있다.

알뜰구매를 위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의 스케일’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5%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최대 5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G마켓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패션, 리빙, 디지털, 여행 등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1000원 할인쿠폰 등 전회원 12종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CJ몰에서는 새학기를 맞이해 삼성전자 상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에서는 128 GB SSD를 기본으로 탑재한 60만원 대 보급형 '노트북 M 시리즈'부터 풀HD 화면을 자랑하는 200만원 대 고급형 모델 '아티브 북 9'까지 다양한 노트북 라인과 올인원PC, 데스크탑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최대 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 정품인증 쿠폰, 멜론 3개월 할인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 상품에 따라 구매 상품에 따라 블루투스 마우스, 스피커, 한컴오피스 패키지 등의 추가로 증정한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비긴 어게인 2015 신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슈마커 슈즈와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시작하는 2015년 새해에 모든 일이 잘 되길 희망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특히 슈마커 독점 브랜드인 박스프레쉬, 테바, 쿠쉬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족 구매 시 추가 15% 할인도 진행하며, 작년 한해 슈마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페이 백(PAY BACK)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페이 백(PAY BACK) 이벤트는 슈마커 공식 페이스북에서 1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