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프로페셔널즈가 2015년 SS 트렌드인 ‘깨달음으로의 여행(Journey of Enlightenment)’을 공개하였다.

'자아를 발견하는 근본적인 여행'을 뜻하는 이번 트렌드 타이틀은 정제된 순수함을 통해 내적인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트렌드를 창조해 낸 웰라의 글로벌 아티스트 헤스터 웨르네트-리진(Hester Wernert-Rijn)은 “이번 룩의 주요 스타일은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운 흐름, 라인, 동작을 통한 우아한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컬러는 층을 만들거나 없애고, 탈색하는 것에 초점을 두어 모발의 깊이와 부드러운 움직임을 볼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효과를 냈다"고 설명한다.

이번 웰라의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은 탈색된 컬러를 사용하였다. 즉, 붉은 색은 짙은 황색이나 코냑 색으로, 검은 색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바이올렛 블루 컬러로, 블론드는 순백색으로 정제하여 고급스러운 순수함을 만들어낸 것이다.

이와 같이 웰라가 제안하는 2015년 SS 트렌드는 정제된 헤어 룩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과장되지 않은 우아함과 신비로움, 인위적이지 않은 고급스러움은 올 봄 여름,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트렌드 키워드가 될 것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