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는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의 실제 운영 매장 200호 돌파를 기념하여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해주는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클리닉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는 커커에서 운영하는 헤어 살롱 브랜드이며 최근 폐점 매장을 제외한 실제 운영 매장 개수가 200호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여 커커는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카오라’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카오라를 판매하는 전국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매장에서 진행되며 2월 한 달 간 최대 20% 할인율이 적용된다.

커커의 프랜차이즈 사업부 노장군 부장은 ‘카오라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의 할인 행사로 평소 프리미엄 가격 때문에 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부담이 줄어든 가격 덕분에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0호점이 돌파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준 고객들을 위해 이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올 한 해 동안 계속해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카오라 20% 할인 프로모션은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고 매장정보는 각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카오라 런칭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품 할인 이벤트는 카오라의 인기 상품 ‘일루미네이팅 크리닉 헤어 오일’을 포함한 샴푸 2종과 크리닉 헤어 마스크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진행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