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서현진
▲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서현진

'식샤를 합시다 2' 윤두준이 새 파트너 서현진과 환상의 케미(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10일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2'(이하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은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등을 적절히 조화시킨 드라마.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윤두준(구대영 역)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유명 맛블로거 '식샤'이자 보험왕인 윤두준에 필적할 강적들이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서현진이 연기할 구대영의 옆집 여자 '백수지'는 구대영과 초등학교 동창이자 혼자 살기 10년차인 프리랜서 작가로 윤두준과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외모와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백수지가 구대영과 어떤 악연으로 얽혀있는지, 그리고 서로 다른 식성은 어떻게 부딪치게 될지 기대된다. 백수지가 동경하는 엄친아 공무원 '이상우'역은 훈남 배우 권율이 맡았다. 권율은 여성의 선망의 대상이자, 초식남 캐릭터로 활약한다.

▲ '식샤를 합시다2'윤두준 서현진 권율
▲ '식샤를 합시다2'윤두준 서현진 권율

'식샤를 합시다2' 배우들은 지난달 말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 첫 호흡을 맞췄다.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윤두준(구대영 분), 서현진(백수지 역), 권율(이상우 역) 세 사람을 비롯해, 명품배우 김희원(임택수 역), 황석정(김미란 역), 개성 넘치는 젊은 연기자 조은지(홍인아 역), 이주승(옥탑방 의문남 역할), 황승언(황혜림 역) 등이 참석했다. '윤두준의 재발견'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시즌 1에서 첫 주연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심리묘사, 가식 없는 먹방 연기,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윤두준은 한층 더 성숙하면서도 편안한 연기를 선보였다. 서현진과 권율 역시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목을 끌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김희원, 황석정 한마디 한마디에 대본리딩 현장이 들썩거릴 만큼 인상 깊은 연기로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 '식샤를 합시다2'
▲ '식샤를 합시다2'
'식샤를 합시다2' 박준화 PD는 "지난 시즌1을 선보일 때 시즌제를 예상하지 못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시즌2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시즌1이 1인가구에 초점이 됐었다면, 시즌2에서는 관계에 좀 더 집중했다.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작품 속에서 골고루 다루며 우리 사회 속 다양한 인간 군상을 풍성하게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본리딩을 하고 나서 매우 좋은 예감이 들었다. 고민한 흔적이 느껴질 만큼 한층 더 차분한 연기를 선보인 윤두준, 극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마치 서현진을 보고 캐릭터를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의 연기를 선보인 서현진, 훈남 캐릭터를 존재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권율, 이 세 사람의 호흡이 정말 좋았다. 대본리딩 이후 촬영장에서도 매번 느끼고 있는 대목이다. 세 명의 조합을 기대해도 좋다. 여기에 힘을 실어주는 묵직한 배우들과 젊은 연기자들의 에너지가 더해져 작품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오는 4월 tvN에서 만날 수 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사진='식샤를 합시다2' 대본리딩(tv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