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수분, 영양까지 한번에 만족

 
 
올바른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일명 ‘고속달팽이 스킨케어’로 각광받고 있는 스네일 매트릭스 라인에 3가지 제품을 새롭게 라인업 한다.

기존 스킨,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네일 매트릭스 라인에 에센스, 아이크림, 비비크림 3종 더하여 기초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보다 완벽하게 제품 라인을 완성한 것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은 출시되자마자 9회에 걸친 완판 행진은 물론 고객만족도 99%, 고객후기 12,000여 건의 초고속 판매 신화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스킨과 에멀전이 지난 6월에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센스, 아이크림, 비비크림은 달팽이 점액 성분이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 탁력, 수분, 영양까지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콜라겐, 엘라스틴 등 천합복합물질인 콘드로이친을 함유하고 있는 뮤신(Mucin) 성분이 외부의 거친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해주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바로 이 성분 때문에 달팽이의 몸이 항상 쫀쫀하고 촉촉함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에센스, 아이크림, 비비크림 3종 모두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석유계 계면활성제 無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 매트릭스 에센스’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 23% 함유로 피부 탄력과 수분 지수를 업그레이드 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주름개선 인증성 화장품으로 주름이 깊어지는 가을철에 사용하면 좋다. 반투명한 에센스 제형으로 펩타이드, EGF 성분 등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네일 매트릭스 아이크림’은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의 아이크림으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23% 함유하고 있다. 주름개선 인증성 화장품으로 눈가의 잔주름 관리는 물론 칙칙한 다크서클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스트레스, 노화, 자외선에 의해 피부톤이 칙칙해졌을 때 사용해도 좋다.

‘스네일 매트릭스 비비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연출은 물론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각종 트러블로 피부가 손상되었을 때 간편하게 사용하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