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화사한 봄 재촉하는 4색 핑크 메이크업 연출법 공개

 
 
모든 여성의 로망, 영원한 워너비 컬러 핑크.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핑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16일 화사한 봄을 재촉하는 4색 핑크 메이크업 연출 비법을 공개했다.

■ 소개팅 성공률 높이기 위한 '발레리나 퓨어 핑크 룩'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눈과 볼, 입술까지 핑크 빛으로 물들이자. 특히 소개팅 장소에서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발레리나 퓨어 핑크'를 연출한다면 성공률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발레리나 퓨어 핑크 룩은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피부 속에서부터 윤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화장을 한듯 안한듯 착각을 일으키는 자연스러운 핑크빛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핑크빛 리퀴드 하이라이터를 T존, C존, 턱, 코끝에 발라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양 볼에 핑크 빛 블러셔를 둥글리듯 발라준다. 다음 핑크 컬러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바르면 마치 꽃잎을 베어 문 듯한 러블리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추천제품] 포지틴트, 하이 빔, 단델리온,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우. 모두 베네피트 제품.

■ 데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러블리 핑크 룩'

 
 
남자친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에도 당당하고 싶다면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자연스럽고 은은한 핑크 빛 립을 강조한 '러블리 핑크' 룩이 정답이다. 러블리 핑크 룩은 모공과 잔주름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투명한 피부와 핑크빛이 스며든 입술 연출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한껏 드러내는 것이 포인트다.

러블리 핑크 룩은 물광 피부 연출을 돕는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후 핑크빛 틴트와 유사한 컬러의 립밤을 덧발라 핑크빛이 스며든 사랑스러운 입술을 표현한다. 이때 틴트는 입술 안쪽에만 발라 그라데이션 립으로 표현하는 것이 제격이다.

[추천제품] 더 포어페셔널, 헬로 플로리스, 페이크 업, 포지밤. 모두 베네피트 제품.

■ 파티 여신으로 주목받기 위한 '시크 레드 핑크 룩'

 
 
평소와 다른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붉은빛이 도는 핑크 립과 블러셔로 메이크업을 한 뒤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자.

시크하고 도발적인 도시녀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시크 레드 핑크' 룩은 블랙 컬러 젤 라이너 펜으로 눈꼬리를 길고 아찔하게 빼준 후 볼륨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다. 이어 장미빛 틴트와 유사한 컬러의 립밤을 입술 안쪽부터 덧발라 촉촉하고 세련된 레드 핑크 입술 연출로 마무리하면 된다. 아이섀도로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길게 뺀 아이라인만으로도 충분히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추천제품] 베네틴트, 데어 리얼 푸쉬-업 라이너, 베네밤, 록카튜어. 모두 베네피트 제품.

■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내츄럴 플러티 핑크 룩'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발랄한 매력으로 돋보이고 싶다면 풍성한 속눈썹과 시선을 사로잡는 핫 핑크 입술이 포인트인 '내추럴 플러티 핑크 룩'을 추천한다. 라벤더 핑크빛 틴트를 2~3번 덧발라 핫핑크 입술을 완성하고 입술에 어울리는 풍성한 속눈썹까지 완성하면 매력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먼저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브라우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한다. 볼에는 라벤더 핑크빛 블러셔를 볼 안쪽부터 둥글리듯 발라 마무리 한다. 입술에는 라벤더 핑크빛 틴트를 여러 번 덧발라 핫핑크 입술을 완성한다. 동일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이와 같이 연출하면 자칫 어색할 수 있지만 입술에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트를 이용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핫 핑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추천제품] 롤리틴트, 김미 브라우, 롤러 래시, 허바나. 모두 베네피트 제품.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 팀장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톤과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베네피트가 제안하는 4색 핑크 메이크업 연출 비법을 활용하면 핑크 빛으로 주위를 환하게 밝혀 주는 봄의 전령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2월 한달 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해주는 무료 핑크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