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이하늬
▲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이하늬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이하늬가 장혁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한다.

23일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장혁을 사이에 두고 오연서와 이하늬가 본격적인 삼각관계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저주 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황자 '왕소'(장혁 분)와 버림받은 발해의 공주 '신율'(오연서 분)이 운명적 사랑을 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사극. 이하늬는 고려의 황자 왕소(장혁 분)와 야망을 위해 결혼한 황보여원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보여원(이하늬 분)이 신율(오연서 분)의 목에 걸린 반쪽 짜리 나비 목걸이가 왕소의 목에 걸린 것과 같은 것임을 확인한다. 황보여원은 둘 사이의 비밀이 무엇인지 신율을 압박하며 추궁할 예정이다. 같은 나비 목걸이를 나눠서 갖고 있는 세 사람의 로맨스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주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는 신율이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내심 좋아하는 왕소의 모습이 그려졌다. 마침내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 신율과 왕소의 급진전 되는 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여자임을 숨겨왔던 신율이 왕소가 보는 와중에 목욕을 감행해 긴장감이 고조될 예정.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