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촌티 극복 뷰티 아이템들 집합

 
 
입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 여대생들의 외모 가꾸기가 한창이다. 하지만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 네일 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이미지 변화를 시도하는 것은 좋지만 욕심은 금물이다.

전문가들은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 대신 어리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강조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위해 수분, 영양 공급에 집중하는 것을 권한다.

풋풋함과 첫사랑 이미지의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아 봄날의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어 하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을 모아 보았다.

간편한 수분 팩트로 투명한 피부 연출

 
 
새내기 메이크업은 스무살의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다.

최근 이보영에 이어 김혜수와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대세 배우 강소라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고 있는 카버코리아의 ‘A.H.C’의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은 A.H.C 캡처 앰플의 핵심 성분을 캡슐화시켜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는 달리 보습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주로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캡슐 성분을 고체형 파운데이션에 적용해,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마치 영양 앰플을 바르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한다.

최근 청담동 스캔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최정윤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된 ‘미스에이지(MiSSAgE)’의 멀티 광채 파운데이션 '오 세럼 파운데이션'은 겨울철 피부에 필요한 오일의 윤기와 세럼의 영양, 화사한 톤으로 안색을 커버하는 컬러까지 한 병에 담은 리퀴드 타입 제품이다.

물에 녹는 오일과 영양 가득한 세럼이 함유된 ‘탱글 젤 세럼’, 수분이 50% 이상 함유된 ‘수분 파운데이션’ 등 두 가지 포뮬러가 한 병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각 분리되어 있던 포뮬러가 펌핑 시 6대 4의 황금 비율로 섞여 나오며, 사용했을 때 세럼이 피부 속에 영양을 채우고 오일이 피부 겉을 감싸는 촉촉한 커버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장벽 강화 제품으로 생기 있는 피부 표현

 
 
모든 메이크업의 기본은 건강한 피부다. 예비 여대생의 경우 어린 피부를 튼튼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시간과 수분 섭취는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피부장벽 강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제품이다.

낫츠의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은 향, 색소, 알코올, 파라벤,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은 저 자극 수분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천연 성분으로는 3가지 워터 ‘자작나무 수액’, ‘위치하젤 워터’, ‘녹차수’를 함유하여, 놓치기 쉬운 수분까지 잡아 주어 겨울철 건조하고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A.H.C의 '오리지널 에스테틱 모델링'은 주로 에스테틱숍에서 피부 진정을 위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던 마스크팩을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홈 에스테틱 제품이다.

고영양의 미세입자 파우더와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콜라겐 앰플을 활용해 영양 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 고무팩이 수분 베일막을 형성하고 피부 진정 및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미백 효과 더한 핸드크림&뒤태 미녀 만드는 헤어 에센스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들뜬 각질과 거뭇거뭇한 손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 수 있다. 주기적인 각질 관리와 미백 기능이 있는 핸드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더마비의 ‘스킨 릴리프 핸드 크림’은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핸드 크림이다. 내추럴 아로마 허브 오일이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이와 함께 캠퍼스 여신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위해서는 꾸준한 영양,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머리를 감은 후에는 찬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모발 건강에 좋고 전용 제품을 사용해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키엘의 ‘데미지 리페어링&리하이드레이팅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시마 엑기스, 오가닉 오일 등 50여종의 식물(천연)성분으로 만든 ‘리시리 헤어크림’은 트리트먼트, 오일, 에센스, 크림의 모든 기능을 한 번에 해 주고 무파라벤, 무향료, 무광물질, NO 실리콘, NO 프탈레이트 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 두피와 모발을 케어 해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먼지,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고 산뜻한 오렌지 향으로 머리카락과 두피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준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