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송현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 취득(사진 토비스미디어)
▲ 최송현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 취득(사진 토비스미디어)

배우 최송현이 국내 여성 연예인 최초로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27일 최송현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최송현이 지난 2월 14~15일 양일간, 제주 성산에서 있었던 'PADI INSTRUCTOR EXAMINATION'의 모든 과정을 통과하고 스킨 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송현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최송현은 "2012년 8월. 다이빙을 정말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다이빙에게 내 인생의 많은 부분을 내어주게 되면서 그 때부터 강사가 되겠다는 어렴풋한 꿈을 꿨던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2년 반이란 시간 동안 다이빙 때문에 많이 웃었고 행복했고 두렵고 설렜으며  좌절하고 화도 나고 뭉클하고 감동하고 뿌듯하고 짜릿하고 평화도 느끼고 나를 들여다 보는 시간도 많았었죠"라고 덧붙였다.

최송현은 또 "강사가 되기까지 너무 열정적으로 올인해서 사랑했다면, 그래서 가끔 내가 다칠지 몰라도 너무 돌진하기만 했다면, 이제는 좀 더 성숙한 사랑을 해보려합니다. 그게 우리가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일 것 같아서요"라며 재차 스킨스쿠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최송현은 최근 종영된 MBC 주말특별기획 '마마'(극본 유윤경, 연출 김상협,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서 '나세나'역 으로 열연을 펼쳤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