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 ‘라이트 애널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 출시

 
 
아스타리프트가 파우더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프레스드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라이트 애널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조명 효과를 강조한 이번 신제품은 어떤 빛의 환경에서도 빛의 색과 각도를 컨트롤하는 라이트 애널라이징 파우더(광학분체) 성분을 배합한 과학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다. 라이트 애널라이징 파우더 기술의 첫 번째 핵심기능은 피부 결점을 도드라지게 하는 빛의 3원색을 흡수 한 후 얼굴이 가장 생기 있어 보이는 이상적인 컬러로 바꾸어 재반사 하는 것이다. 또 다른 핵심기능은 피부에 닿는 빛의 각도를 인식해 어떤 각도에서 빛이 닿아도 환하고 그림자 없는 컬러의 빛으로 재반사 하는 것이다. 이 기능을 통해 주름, 모공 등의 피부 요철을 어두운 그림자 없이 매끈하게 정돈할 수 있다.

또한 아스타리프트의 전 제품에 함유된 아스타잔틴이 피부 표면에서 피지의 산화를 억제하고 수용성 콜라겐이 전체적인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해 메이크업이 촉촉하게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같은 제품의 기술력과 검증된 성분 배합을 통해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 베이스 시리즈는 일본 현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파운데이션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리퀴드 타입과 파우더 타입 중 취향과 피부타입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드 파우더는 보통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또는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요긴하다.

아스타리프트의 이유진 홍보 담당자는 “라이트 애널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는 후지필름의 핵심 연구 기술로 탄생한 신개발 광학분체를 통한 뛰어난 조명효과와 높은 지속성으로 칙칙함 없는 최적의 피부를 하루 종일 연출해준다”며, “햇빛 아래에서도, 지하철 형광등 아래에서도 당당한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반드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가을을 맞아 온라인몰 롯데닷컴과 엘롯데에서 이 신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3종 세트가 담긴 고급 클러치를 증정한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를 포함, 아스타리프트 제품 전 구매 고객에게 애프터 서머케어 샘플 4종과 고급 태블릿 PC백, 전 제품 체험 14종 샘플키트를 증정해 여느 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