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의 기준은 점점 세부화되어 가고 있다. 예전에는 단순히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날씬한 사람이었지만, 최근 트렌드는 S라인 바디에 얼굴이 작고 동안 미모를 가지며 피부까지 좋아야 한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연예인 피부관리에 대한 내용이 자주 언급되면서, 다양한 연예인 피부관리법이 등장했다. 이렇듯 다양한 피부관리법들이 등장하면서, 피부관리샵도 증가하였다. 특별한 방법으로 피부관리를 행하고 있는 강남피부관리 K-아라리(http://k-arary.com/)의 이영이 대표를 만나보았다.

▲강남피부관리 K-아라리만의 특별한 보석 솔루션 '쥬얼스킨듀'
▲강남피부관리 K-아라리만의 특별한 보석 솔루션 '쥬얼스킨듀'

Q. 업체를 간단히 소개해주신다면

안테나숍이 절실하다고 느껴 만든 강남피부관리 K-아라리는 청담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문화예술과 한국 뷰티 산업에 이바지 할 수 있는 한국 마사지 기법 및 마사지 도구를 개발하여 2014년 최초로 피부 미용계의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았다. K-아라리에서는 기본 피부관리를 포함하여 신부관리, 연예인 피부관리 등을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만나 놀라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Q. 업체명에 담긴 특별한 의미가 있으신지

K-아라리는 코리아의 K, '아라리'는 아리랑의 어원으로 한(恨), 한(寒), 한(恨)을 다스리는 한민족의 스트레스를 풀어(다스려)주는 어원에서 근거하였다. 보석을 매개체로 우리나라의 문화(순수 우리말 명칭)와 정서를 담아 신체에 테라피를 적용함으로써, 한국의 뷰티를 완성해 가는 것을 말한다.

'아라리'는 아리랑의 어원으로, 하늘의 작용과 자연적 작용으로 나를 부드럽고 곱우며 아름답게 꾸민다는 의미로 뜻을 풀이하면 다음과 같다. 我(아): '나'를 가리키는 말, 羅(라): 나를 부드럽게, 곱게, 아름답게 꾸며주는 말, 理(리): 하늘의 작용, 자연적 작용으로 사람인 나(아)를 꾸미는 용도로 사용한다는 말.

Q. 'K-아라리'에서 사용하는 '보석'이란

보석은 열을 주었을 때 일정한 온도, 압력, 화학적인 환경범위 내에서 안정하고, 결정 안 쪽에 초전기를 띠는 물리적 성질이 있다. 1초에 수백만회의 규칙적인 주파수에 의해 뇌파인 알파파가 증가하면서, 자체 에너지가 신체의 냉한 기운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집중력을 높여준다. 세포에서 화학 반응 및 신진 대사율을 높이고 항산화 능력을 증가시켜 고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수정의 가장 큰 특징은 진동을 한다는 것이다. 외부로부터 압력을 가하면, 결정의 양단에 전기적 분극이 생기고 압전기 현상으로 불리는 진동이 나타난다. 1초간 32.789Hz의 진동을 하게 된다. 수정의 파동에 탄소발열을 더한 온열 효과는 강력한 에너지로 증폭되어 침과 뜸의 파동 이론을 바탕으로 신체에 상처나 흔적을 남기지 않고 기혈 순환을 돕는 비 침습성이 높아 전문가가 아니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Q. 기존의 피부미용업체와 다른 특장점이 있다면

보석에서의 파장을 통해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유지하고, 색채의 에너지가 빛과 파장을 통해 뇌를 각성시키고 오장육부를 활성화시킨다. 이는 혈액순환 증진 및 백혈구 증진으로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스트레스 감소 및 집중력 향상에 좋으며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한국 테라피 개발자가 직접 발명, 창안한 요법이다. 특허 받은 기기들로 구성한 최초의 보석 뜸, 온열 파동을 응용한 과학적이고도 고객들이 충분히 만족할 성형 테라피이다. 특히, 발열 및 빛의 파동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강남피부관리 K-아라리만의 특별한 솔루션으로 특별한 청담신부관리,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Q. 추구하는 궁극적 목표가 무엇인지

청담피부관리, 이영이의 K-아라리 한국 마사지의 세계화 보급을 위해 교육관을 양성하여, 청담 1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를 확대해 국내 및 해외시장에 한국 마사지의 위상을 견고히 할 것이다.

성형하지 않고도 얼굴을 다릴 수 있는 성형 다리미, 뜸을 하지 않고도 뜸의 효과를 아우르는 전신 다리미를 고안했다. 모든 제품들이 한국 및 국제발명대회에서 인정을 받으면서 한국 마사지 대학 교재를 발간하였다. 보석테라피를 이용한 신부관리, 피부관리 등을 이용하여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활성화시켜 노동 피부산업에서 탈피해 최고의 유망직종을 만들고 싶다.

Q. 마지막으로 포부 간단히

10여년의 끊임없는 혁신과 창조한 오로지 생명에너지 보석테라피로 K-아라리의 신비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수정을 매개체로 빛과 온열과 파장을 이용하여 모든 신경과 생체조직을 최적화 시키는 특허 받은 온열물리요법이며, 과학적으로 입증한 명품 청담에스테틱으로 단 1회만으로도 만족할 효과를 볼 수 있는 성형에스테틱으로 얼굴 탄력, 화이트닝, 해도해도 안 되는 여드름 등 그동안 투자한 만큼 누리지 못했던 피부관리의 효과를 충분하게 누릴 수 있도록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제공하겠다.

이다영 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