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 니트류 등 코디별 어울리는 언더웨어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옷장에서 가을 옷을 꺼내는 여성들이 부쩍 많아 졌다. 셔츠, 니트류 등 가을 필수 아이템들이 거리에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각 코디별 어울리는 언더웨어를 알아보고 겉과 속을 아름답게 가꿔보자!

▲ 르페의 ‘워크브라’,  원더브라의 ‘라이트 리프트’, ‘저스트 마이 사이즈’
▲ 르페의 ‘워크브라’,  원더브라의 ‘라이트 리프트’, ‘저스트 마이 사이즈’
# 4계절 필수 아이템, 셔츠에 어울리는 언더웨어 코디법

셔츠는 4계절 내내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로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어 언더웨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간절기인 요즘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매치해 시스룩을 연출해보자.

르페의 FW 신상품 ‘워크브라’는 깔끔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시스루룩 연출에 부담 없는 언더웨어이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이용해 라인도 살려줄 뿐 아니라 흡한속건의 쾌적한 기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 가을 필수 아이템, 니트를 위한 언더웨어 코디법

니트류는 언더웨어 선택이 매우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니트 속 언더웨어를 잘못 선택한다면 앞뒤 분간할 수 없는 절벽녀가 되기 십상이기 때문. 올 가을 루즈한 니트 안에 맵시를 뽐내주는 원더브라의 ‘라이트 리프트’ 언더웨어로 섹시미를 어필해보자.

‘원더브라’는 15도 각도의 8자형 날개패턴 구조로 모아주고 내장형 오일패드로 올려주어 더블 볼륨업 효과를 지녀 라인을 부각시켜 준다.

# 라인 부각시켜 주는 저지 원피스를 위한 코디법!

저지소재 원피스에 아우터를 걸쳐 입는 시크한 가을여자라면 무엇보다 힙라인에 신경을 써야 한다. 몸에 핏이 되는 원피스에 섹시한 뒷태를 만들어 줄 일등공신이 바로 힙라인이기 때문. 예쁜 힙라인을 만들어 섹시함을 배가해주는 언더웨어의 선택이 필요하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거들은 미국 면화협회의 코튼마크 인증을 받아 착용감이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군살이 많은 허리와 엉덩이살을 잡아주어 아름다운 힙라인을 연출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