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의 로망 바비가 올 가을 우리 곁으로 온다

▲헤어 살롱과 화장품판매점이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바비 헤어 & 스토어’
▲헤어 살롱과 화장품판매점이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바비 헤어 & 스토어’
㈜에이치엠코스메틱(대표:박승철)이 올 가을 ‘Barbie Hair & Store’를 론칭한다.

바비 인형으로 유명한 마텔사와 ‘Barbie’ 브랜드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에이치엠코스메틱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계열사로 30년간 축적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론칭을 준비해왔다.
 
베일에 쌓여있던 ‘Barbie Hair & Store’는 기존의 헤어 살롱과 화장품판매점이 결합한 리테일 매장으로, 뷰티업계의 신선한 이슈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Barbie의 새로운 50년을 준비하는 마텔사에서도 한국의 ㈜에이치엠코스메틱을 파트너사로 선택하여 진행되는 ‘Barbie Hair& Store’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론칭을 앞둔 전범수 총괄상무는 “‘Barbie Hair & Store’는 감각적인 헤어 디자인과 바비만의 스타일로 모든 여성들이 꿈꿔왔던 로맨틱한 환상을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까지 영향력을 가진 뷰티 스타일을 주도하는 글로벌 뷰티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arbie Hair & Store’는 브랜드 컬러가 명확한, 작지만 강한 브랜드이다. 소규모의 매장으로도 오픈 가능하며, 바비 헤어 & 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운영전략과 합리적인 오픈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