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효과는 대단했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의 케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4일 tvN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2화 시청률은 평균 9.3%, 최고 11.3%를 기록했다. 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했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의 환상 호흡은 2주 연속 계속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바이 사막 투어를 비롯한 둘째 날의 여정과 설렘 가득한 그리스 입성기가 그려졌다. 두바이의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스크와 금시장 방문 및 난생처음 사막 투어에 나선 H4와 두 짐꾼의 다양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난생처음 사막을 접한 할배들의 각양각색의 스타일은 한결같은 재미를 주었고, 무덤덤한 듯 평온한 표정으로 “평생 추억에 남을 여행”이라 말하는 모습에선 묵직한 감동도 느낄 수 있었다.  싼 게 최고라는 낭만 제로의 남자 가이드 이서진과 따질 것도 볼 것도 먹고 싶은 것도 많은 여자 가이드 최지우의 신경전도 아기자기한 재미 포인트로 작용했다.

두바이 투어를 마친 할배들과 두 짐꾼의 그리스 입성기도 그려졌다. 생각보다 추운 날씨에 걱정스럽게 시작한 그리스와의 첫 대면부터 한 치의 오차도 없었던 ‘인간 네비게이터’ 이서진이 길을 못 찾아 진땀을 흘리다 최지우의 재치로 위기를 벗어나는 모습 등 본격적으로 펼쳐질 그리스 여행의 재미를 미리 엿볼 수 있었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다음주 그리스에 입성한 H4와 두 짐꾼이 멀리 해외에서 설날을 맞이하는 풍경과 길만 나서면 세계문화유산이 등장하는 신화의 나라 그리스 여행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로맨티스트 박근형이 아들인 배우 ‘마션(본명: 윤상훈)’과 함께 부른 듀엣곡 'One'이 ‘꽃할배 그리스 편’ 제2회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화제다. 이 곡은 박근형의 아내를 위한 곡이기도 하다. 4월 9일 정오부터 음원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