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휘약손 김윤성 원장, “웨딩관리와 임산부 산전관리 모두 골반관리가 중요”

 
 
“여성들의 골반관리 중요성을 알고 계신가요?”

성신여대 대학가 로데오거리 상권 안에 위치한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넥스젠바이오텍의 파트너 피부관리실 정휘약손의 김윤성 원장은 골반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한다.

그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웨딩관리와 임산부 산전관리를 받기 위해 피부관리실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결국 이 두가지 관리는 골반관리라는 하나로 연결된다.

이유는 간단하다. 웨딩관리에서의 골반관리는 웨딩드레스 라인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며, 임산부 산전관리에서 시작되는 골반관리는 아기가 뱃속에서 잘 자랄 수 있는 공간을 확보시켜주는 관리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관리실에는 웨딩관리 시 골반집중 관리를 통해 전체 라인을 바로 잡아준 뒤, 한 달에 한번씩 유지관리를 진행하고, 임신 계획을 통해 골반을 다시 한번 점검해주는 진행관리 유형의 패키지를 선택하는 여성들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이는 관리를 통해 자신의 골반과 척추건강을 위함도 있지만, 이러한 골반관리로 인해 온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더욱 건강함을 유지시켜 나중에 태어날 아기에게도 건강한 아기집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예비맘의 신중한 선택이라는 것이 김 원장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김 원장은 임산부 관리시 사용하는 제품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20년 가까이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며 고객들을 관리 하다 보니 표피에 한정된 관리를 반복하며 유지관리의 한계를 느끼게 되었다는 것.

때문에 김 원장은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박람회와 교육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고, 그러던 과정에서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을 알게 됐다. 자신이 관리를 하는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효능은 물론, 관리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것.

실제로 웨딩 혹은 임산부 골반 관리 시, 넥스젠바이오텍의 애모와 애마를 이용하면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력과 임신 전 튼 살 관리 예방까지 해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김 원장의 설명이다.

그에 따르면 애모와 애마는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최대한으로 고려하여 방부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일회용 개별 밀폐 포장용기에 담긴 마사지 오일과 수분 젤 로션으로, 21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1가지 미네랄, 각종 보습 성분에 미네랄 오일까지 넣어 민감하고 예민해져 있는 신부들과 임산부들의 피부에 효과적이다.

즉, 웨딩관리 시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전신제품이자 임산부 산전관리 시 안전함을 증명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튼 살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 김 원장은 “오늘날 한국의 피부관리 시장은 20여년전과 비교해 급성장했으며, 전문성도 한층 더 강화되고 있다”면서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이러한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서는 넥스젠바이오텍 같은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 원장은 웨딩과 임산부 관리 외에도 정휘약손의 또 다른 강점으로 체형과 얼굴관리를 동시에 같이 받을 수 있는 이원화 된 시스템을 꼽았다.

골반과 거북 목 관리를 통해 체형을 교정해주는 프로그램과 얼굴 피부 개선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