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라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 스타일러 브러시 증정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추석을 맞이해 명동 ‘클럽 클리오(CLUB CLIO)’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클럽 클리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인 ‘워터미’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프랑스 생제롱 탄산수가 주요 성분으로 함유돼 연휴 동안 장시간 따가운 햇빛에 노출된 채 건조한 차 안에서 시간을 보낸 여성들의 손상된 피부를 정상 피부로 환원시켜줄 수 있는 안성맞춤 솔루션이다.

‘워터미 스킨케어 라인’은 워터미 모이스처 토너, 워터미 모이스처 에멀전, 워터미 모이스처 세럼, 워터미 모이스처 멜팅 크림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스타일 브러시 세트를 증정한다.

▲ 클리오 스킨케어 ‘워터미’ 라인
▲ 클리오 스킨케어 ‘워터미’ 라인

또한 보송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클리오의 ‘올데이’ 라인은 요리, 성묘 등 어른들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중간 중간 화장 점검을 하기 어려운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올데이 라인’은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라이트’ 라인인 올데이 프리 라이트 프라이머,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 올데이 프리 라이트 비비크림,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 팩트, 그리고 윤기 있고 입체감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글로우’ 라인인 올데이 프리 글로우 프라이머, 올데이 프리 글로우 파운데이션 팩트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한 워터레지스던스 포뮬러가 포함돼 있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올데이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클리오 아트 립스틱을 증정한다.

▲ 클리오 베이스 메이크업 ‘올데이’ 라인
▲ 클리오 베이스 메이크업 ‘올데이’ 라인

이외에도 ‘클럽 클리오’에서는 신제품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이나 ‘워터프루프 트위스트업 마스카라’ 구매 시 메이크업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본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클럽 클리오’는 트렌디한 20대가 모여드는 도심의 화려한 ‘클럽’을 메인 콘셉트로 디자인된 클리오 단독 매장으로 명동 1번가와 4번가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