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충격 실화 ‘학교괴담-동상의 저주’,와 심리 추적 스릴러 '술래 잡기' 눈길

올 봄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원한다면 대학로 공연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2014년 여름 오픈과 동시에 매진 열풍을 일으킨 충격 실화 연극 ‘학교괴담-동상의 저주’와 다중인격을 소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본격 심리 추적 스릴러 연극 '술래 잡기'가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원하는 연인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3월20일 이수스타홀'에서 막을 올린 충격 실화 연극 ‘학교괴담-동상의 저주’는 2014년 여름 초연 당시 연일 매진 사례 열풍을 일으키며 유료 객석 점유율 89%와 인터파크 관객 평점 9.2점을 기록한 ‘학교괴담-동상의 저주’의 2015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어느 학교에나 존재하는 괴담을 음침한 분위기의 공포극으로 재조명하며 자리에 앉은 순간부터 단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아찔한 공포가 연인들의 친밀도를 더욱 높여준다.

미국에서 24개의 인격을 인정받아 화제가 되었던 인물 빌리 밀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본격 심리 추적 스릴러 연극 '술래 잡기'는 이유도 모른 채 밀실에 갇힌 두 남녀의 심리상태와 차례대로 드러나는 숨겨진 인격, 그리고 과거 속 인연 끝에 밝혀지는 반전을 통해 관객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스크린을 통한 영화와 달리 실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과 어둠 속 무대장치, 그리고 음향효과를 통한 연출은 관객들을 극도의 긴장감으로 몰아가며 매일 똑같은 만남에 지루함을 느낀 연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