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클리어링 프로그램 출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울긋불긋한 피부 표면을 깨끗하게 개선시켜 투명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앰플로 구성된 ‘컨트롤에이 클리어링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컨트롤에이 클리어링 프로그램’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컨트롤에이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피부 고민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의 붉은톤을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제품에는 피부 색소를 침착시키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피부빛을 결정짓는 세포를 관리하는 크로마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울긋불긋해지는 안면 홍조를 띈 피부톤과 결을 균일하고 균형 있게 가꿔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살리실산(BHA)과 블랙윌로우 추출물은 각질 관리에 탁월하게 작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에 접어든 9~10월에는 큰 일교차와 내·외부 온도차로 인해 피부가 쉽게 붉어진다”며 “컨트롤에이 클리어링 프로그램은 이런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에스테틱을 가지 않고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닥터자르트의 ‘컨트롤 에이’의 모든 제품은 벤질알코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되는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제품이다. 공인 임상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고민 및 스트레스 등에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