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시의 상품 선정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서포터즈 모집

 
 
유아 큐레이션 커머스 퀸시(대표 최선준)는 엄마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엄마 서포터즈 2기(슈퍼마더Q)’를 공식 모집한다.

퀸시의 엄마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슈퍼스터Q’는 엄마들이 퀸시의 유아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보면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퀸시의 상품 선정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마더Q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엄마들은 4개의 공식 미션을 여유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참여하게 된다. 총 4단계의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제한된 인원이 선발 되며, 각 단계별로 더욱 커진 혜택들이 추가로 제공되는 방식이다. 퀸시의 고품질 유아용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는 것과 더불어 총 5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퀸시의 엄마 서포터즈 참여 관련 내용은 퀸시 공식 사이트에서 상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평소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엄마들의 카페/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있는 0세~12세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선준 대표는 "퀸시는 엄마들의 소리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필요한 유아용품만을 선택적으로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커머스인 만큼, 엄마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엄마들께서 적극 참여해 주신만큼 우리 아이를 위한 더 큰 혜택을 드리는 슈퍼마더Q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퀸시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두 번째로 인큐베이팅 하고 있는 유아 큐레이션 커머스로, 바쁜 엄마를 위해 수천, 수백 개의 유아용품 브랜드 중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유아용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타 사이트와 차별화된 UI/UX로 0세부터 12세까지 꼭 필요한 최고 품질의 유아용품을 매우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게 특징이다. 현재 추석 연휴 기간 9월28일부터 10월3일까지 퀸시의 모든 회원 및 신규 가입자에게 40% 할인 쿠폰을 증정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