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할인쿠폰, 원 플러스 원, 뷰티포인트 제공 등 제품 구매 시 혜택 두 배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건조함으로 인해 주름이 생성되기 쉬운 가을 환절기를 맞아 기능별, 부위별, 입맛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안티에이징 대전’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가을이 되면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 관리에 집중하지만, 사람마다 신경 써야 할 포인트와 대처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 맞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대전 기간 동안에는 바르는 제품부터 먹는 제품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먼저 기능별 안티에이징에는 주름케어는 물론 탄력케어, 보습케어 등 기능별로 세분화한 ‘아리따움 안티에이징 톱 10’을 선보인다.

아이오페와 한율, 라네즈의 인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주름 방지와 미백 효과가 뛰어난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 우수한 탄력 효과가 있는 ‘한율 극진에센스’ 등이 포함된다.

부위별 안티에이징은 얼굴 전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 등 다양한 팩과 모발 및 손의 안티에이징을 책임질 ‘미쟝센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해피바스 리페어 24 안티링클 핸드크림’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입맛별 안티에이징으로는 면역력 증진 및 피부 회복을 도와주는 뷰티 푸드 브랜드 ‘오가든’ 제품들로 구성, 피부 속부터 탱탱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오가든 마린콜라겐’,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오가든 에너지 홍삼’ 등을 준비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테마로 제품들을 구성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아리따움의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아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안티에이징 대전 기간 동안에는 풍성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최근 출시된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을 구매하면 일반고객이 뷰티 포인트 9900점으로 교환 가능한 인바이로삭스 에코백을 3000점에 교환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이 에코백은 배우 신민아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친환경 에코백이다. 또한, 아리따움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만 하면 10월5일 기능별 안티에이징 제품 구매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