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 연출

 
 
지난 달 25일,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질스튜어트의 내한을 기념해 진행된 2013 SS 컬렉션에서 질스튜어트 뷰티의 2013 SS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2013년 질스튜어트의 SS 컬렉션은 올드 할리우드의 매력과 꾸뛰르 란제리를 테마로 1920년대 할리우드 복고풍 무드를 표현했고, 그에 맞추어 메이크업 또한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피부 표현과 화이트, 핑크, 피치와 골드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느낌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헤어 & 메이크업을 진행한 3story 팀에서는 “올 봄 트렌드에 맞춰 샴페인 피치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와 누디한 오렌지 립컬러를 매치하여 질스튜어트 특유의 아름다우면서도 스위트한 매력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이날 질스튜어트 뷰티는 백스테이지뿐 아니라 컬렉션에 참석한 프레스와 패션 피플에게 질스튜어트 베스트셀러인 믹스블러시 컴팩트 블러셔와 2012 FW 신제품 립컬러를 기프트로 증정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질스튜어트 뷰티의 배은연 과장은 “이번 2013 SS 컬렉션에 질스튜어트 뷰티가 함께 참여하여 트렌드 세터들에게 2013 SS 메이크업을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질스튜어트 뷰티의 콘셉트와 아름다움을 한 번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