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 인텔리전트’ 테마로 최신 트렌드와 문화 제공

 
 
차홍아르더의 컨템포러리 살롱인 차홍헤어 강남본점이 지난 9월 17일 오픈했다.

모던함과 자유로움을 테마로, 대중을 위한 최신 헤어스타일링과 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차홍헤어 강남본점은 청담동 출신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발 빠른 트렌드를 접할 수 있다. 이들은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케이블 TV 프로그램 ‘다이아몬드 걸’에 출연하여 출연자들의 메이크 오버를 담당하고 있는 실력파 디자이너들이다.

차홍헤어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에코 & 인텔리전트’이다. 꽃과 한천, 자작나무 등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에코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소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 차홍헤어 강남본점 오픈식에 참석한 양미라, 차홍 원장, 신지수, 박하선
▲ 차홍헤어 강남본점 오픈식에 참석한 양미라, 차홍 원장, 신지수, 박하선
또 ‘문화와의 만남’이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도록 서재를 따로 마련해두어 시술 도중 잡지뿐만 아니라 인문서적이나 취미실용, 자기개발서 등 최근 이슈가 되는 책들을 골라볼 수 있도록 배려한 것도 특징이다.

시술에 있어서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전 시술 과정에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사용하며, 특히 아로마향을 맡으며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두피 서비스를 차홍헤어만의 메인 메뉴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차홍헤어 강남본점은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인 강남역 근방에 위치해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오픈 후 한 달 간 모든 시술에 대하여 3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