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랙 3인조 컴백, 엑소 빅뱅 2PM과 대결 (사진 제이튠)
▲ 엠블랙 3인조 컴백, 엑소 빅뱅 2PM과 대결 (사진 제이튠)

엠블랙 3인조 컴백이 확정됐다. 엠블랙 3인조는 엑소, 빅뱅,  2PM과  맞붙는다.

엠블랙 승호, 지오, 미르 3인은 오는 6월 9일 컴백한다. 엠블랙의 8번째 미니앨범 'MIRROR(거울)'로 돌아온다.

엠블랙은 이준, 천둥의 탈퇴로 3인조로 변신했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엠블랙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엠블랙 컴백은 오는 6월 1일 빅뱅 '뱅뱅뱅', 6월 3일 엑소 '러브 미 라잇', 2PM 컴백과 맞물려 더욱 화제다. 3인조로 돌아온 엠블랙의 저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엠블랙은 당초 5월 중순 컴백 예정이였다. 완벽하고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컴백 일정까지 미루며 수개월간 이번 앨범 작업에만 매달려 지금까지의 앨범보다 더욱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엠블랙은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 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것이다" 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화)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