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삶에서 '영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는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으며, 기업의 경우 정기 공채 시 글로벌 업무에 사용이 가능한 지를 가늠하기 위해 영어회화 면접 또는 국제공인시험인 토익스피킹 성적을 요구하기도 한다.

이처럼 영어회화에 대한 사회의 요구가 높아져 감에 따라 직장인과 대학생은 물론, 유치원생을 둔 학부모까지 영어회화 공부에 대한 열기가 치열한 편이지만, 실제 외국인 앞에서는 말문이 막히는 경우가 많은 것이 한국 영어 교육의 현실이다.

비즈니스회화나 생활영어회화 실력을 높이기 위해 직장인영어회화학원과 영어캠프는 물론 무료기초영어, 무료영어회화 등 왕초보영어학습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어공부혼자하기까지 다양한 학습법이 주목받고 있다. 다만, 영어는 모국어가 아닌 만큼 생활영어나 비즈니스영어회화를 실전에서 익히고 구사할만한 환경이 구축되지 않는다는 것이 일반적인 학습자들의 고민이다.

이와 관련 원어민회화강사와 대화식 학습법으로 진행되는 원어민전화, 화상영어가 토익스피킹대비 학습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학습자가 모르는 부분을 즉시 물어볼 수 있고, 기존 동영상 강의와 달리 쌍방 소통이 가능해 발음 교정도 원어민회화 선생님에게 확실하게 코칭 받을 수 있다.

매일 10~20분 정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진행하는 만큼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도 부담 없이 토익스피킹 및 비즈니스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으며, 수준별 맞춤 학습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왕초보영어학습자도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고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화 및 화상통화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수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하교 및 퇴근 후 밥 먹을 새도 없이 헐레벌떡 학원으로 달려가야 하는 부담감 없이 편한 장소에서 얼마든지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호주나 영국 문화권에서 사용되는 IELTS나 기업에서 요구하는 토익스피킹 시험도 스피킹 현장 테스트를 실시해 학습자의 시험 준비를 돕는다. 월말평가 제도를 통해 학습자가 자신의 실력 향상을 점검할 수 있으며, 글로벌 업무가 많은 회사의 경우 각 회사에 필요한 수준별 맞춤 형태의 단체수강도 진행해 다양한 생활영어 및 비즈니스영어회화 수업이 가능하다.

원어민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외대디엘씨 관계자는 “영어회화수업은 학습자의 수준과 상황에 맞춰 수업이 진행돼야 비교적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면서 “학습자가 원어민회화를 최대한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 원어민회화선생님들이 있는 곳이 진정한 화상영어 1위 업체로 추천할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원어민전화영어외대디엘씨는 신학기 시작을 기념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6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1,2 교육관 3~6개월 등록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및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