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연령과 성별구분 없이 염색머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이가 들어 흰머리가 많은 노년층에게는 커버용으로 젊은 사람들에게는 시즌별로 유행컬러가 있을 정도로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세련된 헤어 컬러로 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멋내기용으로선호하지만 염색 후 모발과 두피 손상이 커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비싸게 주고 한 염색이 시간이 지날수록 변색이 되면서 처음과 달라지는 점도 염색머리를 하는데 있어서의 고민 중 하나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염색머리 손상에 염색모발전용샴푸를 사용해주는 것이 최선이다.

요즘 염색머리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종류의 염색전용샴푸가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명품 천연샴푸 브랜드인 레오놀그렐의 샹쁘왕쉬블림메쉬가 여러면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염색모발 샴푸인 샹쁘왕쉬블림메쉬는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복구시켜줄 뿐만 아니라 처음의 컬러를 변색 없이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광택까지도 부여해 주는 뛰어난 멀티 펑션 제품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서플레이트, 파라벤, 글루텐 등의 자극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샴푸라는 점이 가장 크게 고객들에게 어필되는 면이다.  염색머리에는 염색머리 전용샴푸를 쓰는 것 이외에도 여러 가지로 신경 써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우선 염색머리를 할 때에는 두피와 머릿결 손상이 크기 때문에 파마를 동시에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따뜻한 물보다는 차가운 물로 감고, 머리를 말릴 때에는 자연바람을 이용해 말리는 것이 염색머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한 방법이다.

무엇보다 머리카락에 직접 닿는헤어 아이론 같은 열기구는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더하여반짝이는 염색머리를 위해서 영양공급용 에센스나세럼 등을 사용하여 관리해주면 좋다. 밝은색 염색머리를 많이 시도하는 여름 시즌에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 아름다운 컬러와 광택까지 지켜줄 수 있는 염색모발 샴푸로 건강하게 멋을 내보는 건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