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이 운영 중인 건강을 생각하는 맛있는 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와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치킨펍 ‘쌀로 요리한 닭(쌀닭)’이 제 34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창업박람회는 오는 1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열린다. 80여 개 프랜차이즈 기업이 참가하고, 180개 부스 규모다.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은 최대규모인 총 6부스로 참가, 각각의 부스를 브랜드 특유의 인테리어로 꾸미고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의 상담문의를 감안해 본사 전문인력을 최대한 배치했다. 또 푸드트럭를 동원해 ‘뽕뜨락피자’와 ‘쌀로요리한닭’의 뛰어난 맛과 품질의 메뉴를 제공,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우리 쌀과 뽕잎의 멀티그레인이 함유된 치킨파우더로 조리하고, 천연 야자수 열매로 만든 팜올레인유와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만을 사용해 만드는 ‘쌀로 요리한 닭(쌀닭)’의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상담 후 가맹점 창업 시, 치킨브랜드인 쌀닭도 복합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창업비 전액 무료 및 피자전문점 가맹비 전액 무료, 행사 치즈&도우 지원, 행사 치킨 물량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명정길 대표는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부스를 방문하고 1:1 전문상담까지 받으면 ‘뽕뜨락피자’와 ‘쌀로 요리한 닭’의 성공경쟁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최근 뽕뜨락피자를 창업하면 쌀닭을 복합매장으로 무료로 창업하는 1+1 창업시스템을 선보였는데, 이러한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