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뷰티 전문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공식 교육 기관 트리코드아카데미 강사들이(이충수, 유민정 강사)KAIST(한국과학기술원)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Personal Hair Styling(퍼스널 헤어 스타일링)’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번 특강은 개개인의 생김새, 이미지, 좋아하는 색상 등을 알아보고 어떤 스타일링이 어울릴지에 대한 지식을 쌓은 후, 학생의 참여를 받아 이충수, 유민정 강사가 스타일링 시연을 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평소 스타일링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초 간단 셀프 스타일링’ 방법을 공유하여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은 “지난 학기에 이어 2015년에도 헤어 스타일링의 특강를 들었는데, 매 번 나에게 어울리는 새로운 스타일을 찾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앞으로 취업 면접과 같은 중요한 자리에서의 헤어 스타일링 걱정이 사라졌다”라는 말을 전했다.

트리코드 아카데미는커커의 살롱 브랜드인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의 헤어 아티스트 양성 전문 교육 기관으로, 많은 미용인을 배출해내고 있으며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미용인이 아니어도 수강할 수 있는 ‘코드타임’ 특강을 월 2회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교육 기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