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 MAC,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 황우슬혜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갖가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여배우들의 스타일은 매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지난 11일 개막한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 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 역시 인터넷과 방송 등을 통해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로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참여해 온 맥(MAC)은 이번 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지원한 배우들 중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여배우 7인 ‘조민수, 김선아, 오연서, 김고은, 황우슬혜, 엄지원, 김효진’의 메이크업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생얼 같은 투명 메이크업 vs 다크 브라운 스모키’로 청초한 여신미 뽐낸 배우 황우슬혜

 
 
배우 황우슬혜는 개막식 날, 생얼에 가까운 투명한 피부, 색조를 거의 하지 않은 메이크업에 연한 분홍빛 드레스 차림으로 여신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리고 다음날 밤에는 커다란 눈망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다크 브라운 스모키에 누드립을 매치시켜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으로 APAN 스타로드를 장식했다.

<개막식>
스킨: 수분을 공급하는 메이크업 픽서를 충분히 뿌려 본연의 피부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컨실러로 잡티만 커버한 뒤 화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청순한 블루톤의 핑크 블러셔를 발라 생기를 더해준다.

아이&립: 피치톤의 아이섀도우를 눈가 전체에 펴바른 뒤,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메꾸어 깨끗하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컨실러를 발라 입술색을 다운시킨 뒤,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서부터 점차 옅어지도록 그라데이션을 주어 펴바른 뒤, 핑크톤의 립글라스를 덧발라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핑크틴트립으로 마무리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글래머 데이즈/ 파우더 블러쉬 ‘암더원’
블루톤의 밝은 핑크 색상 블러셔.

② 오피스 아워 컬렉션/ 립글라스 ‘페이션스 플리즈’
높은 지속력을 갖춘 가벼운 핑크빛 립글라스.

 

 

<APAN 스타로드>

 
 
스킨: 멀티 프라이머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정돈한 뒤, 보습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얇게 터치하여 윤기 흐르면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여기에 블루톤의 핑크 블러셔로 화사함을 더해준다.

아이&립: 은은한 시머링펄이 있는 버건디 레드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눈가에 음영을 주어 그윽하게 표현한 뒤, 갈색 아이펜슬로 언더라인까지 빈틈없이 채워그려 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더불어 투명한 골드컬러로 눈앞머리와 언더라인에 촉촉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팅 효과를 준다.

연한 산호빛의 립글라스를 입술에 도톰하게 발라 전체룩을 마무리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5구 아이팔레트 패뷸러스네스/웜 아이즈
투명한 골드 브론즈, 연한 블론드, 버건디 레드 등 따뜻한 계열의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시크하면서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컴팩트로 블랙 페이턴트 리본의 로맨틱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② 프렙+프라임 포티파이드 스킨 인핸서 SPF35/PA+++
자외선 차단, 피부톤과 피부결 보정의 프라이머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프라이머. 파운데이션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잔선을 감춰주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