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 MAC,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 엄지원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갖가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여배우들의 스타일은 매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지난 11일 개막한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 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 역시 인터넷과 방송 등을 통해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로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참여해 온 맥(MAC)은 이번 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지원한 배우들 중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여배우 7인 ‘조민수, 김선아, 오연서, 김고은, 황우슬혜, 엄지원, 김효진’의 메이크업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우아한 금빛 광채 vs 핫 컬러 립 포인트’로 엄지원만의 요염하고 단아한 매력 발산

 
 
개막식 당일, 배우 엄지원은 시크한 골드&블랙 스모키 아이에 얼굴 전체에 우아한 금빛 하이라이트를 주어 글래머러스한 골드 드레스와 함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APAN 스타로드의 레드카펫에서는 눈부신 레드 드레스에 핑크와 오렌지 2가지 색상을 동시에 바른 독특한 투-톤 립으로 포인틀트를 주어 요염한 매력을 발했다.

<개막식>
스킨: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발라 본인의 깨끗한 피부톤을 최대한 살려준 뒤 투명 파우더를 얇게 터치하고, 빛을 받을 때마다 고급스러운 광채를 발하는 골드톤의 하이라이터로 이마와 콧날, 광대뼈 등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아이&립: 샴페인 베이지 색상의 아이섀도우로 눈가 전체를 깔아준 뒤, 차분한 갈색 아이섀도우와 블랙 아이라인으로 세미-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투명한 골드컬러로 눈 앞머리와 눈썹 아래 포인트를 준 뒤, 블랙펄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을 덧그려서 깊고 풍부한 눈매로 완성한다. 연한 산호색 립스틱을 바른 뒤 비슷한 컬러의 립글라스를 얇게 덧발라 룩을 마무리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소프트엔젠틀’
고급스러운 골드톤의 탁월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미네랄 쉬머 페이스 파우더.

② 홀리데이 컬렉션, 글래머데이즈/ 립글라스 ‘임파써블리 스윗’
투명한 펄감의 소프트한 핑크컬러의 립글라스로 뚜렷한 발색과 광택감을 선사

<APAN 스타로드>

 
 
스킨: 진주빛 펄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믹스하여 완벽히 정돈된 깨끗한 베이스를 완성한 뒤, 오팔펄의 연한 누드톤의 하이라이터를 얼굴 중앙에 가볍게 터치하여 섬세하게 반짝이는 피부로 완성한다.

아이&립: 여리여리한 핑크컬러로 눈가 전체를 은은하게 물들인 뒤, 리퀴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또렷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주어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눈매를 만든다.

핫핑크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발라준 뒤, 핫오렌지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서부터 그라데이션을 하며 발라주어 오묘한 투톤 효과를 낸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글래머 데이즈/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수퍼브’
오팔펄의 누드 컬러로 쿠션같이 편안한 감촉과 크림처럼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새로운 질감의 스킨피니쉬.

② 립스틱 ‘임패션드’
세련되고 모던한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