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 MAC,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 김선아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갖가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여배우들의 스타일은 매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지난 11일 개막한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 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 역시 인터넷과 방송 등을 통해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로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참여해 온 맥(MAC)은 이번 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지원한 배우들 중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여배우 7인 ‘조민수, 김선아, 오연서, 김고은, 황우슬혜, 엄지원, 김효진’의 메이크업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스모키와 누드립 vs 골드브라운 아이’로 김선아 특유의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카리스마

 
 
당당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자태로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은 배우 김선아는 스모키와 누드립의 매치라는 클래식한 메이크업을 택해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APAN스타로드에서는 단아한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과 골드톤의 메이크업에 단아한 핑크립으로 시크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개막식>
스킨: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탄력있는 피부로 연출한 뒤, 매끄러운 크림타입의 살구색 블러셔로 치크 부위에 사선으로 터치하여 얼굴의 윤곽을 또렷히 살려준다.

그 위에 광택이 도는 핑크빛 스킨 피니쉬를 살짝 덧발라 여성미를 더한다.

아이&립: 베이지, 브라운 등의 컬러로 쌍꺼풀에 포인트를 준 뒤, 젤타입의 블랙 아아리이너로 꼬리를 길게 빼어 눈매를 길어보이도록 연출한 뒤, 블랙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그 위에 덧바른다.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히 강조하여 깊이 있고 강렬한 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따뜻한 누드핑크 톤의 립스틱으로 눈매를 더욱 강조해준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5구 아이팔레트 패뷸러스네스/뉴트럴 아이즈‘
베이지/브라운/그린 등의 뉴트럴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컴팩트로 블랙 페이턴트 리본의 로맨틱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② 립스틱 ‘퓨어젠’
은은한 펄감이 있는 따뜻한 누드 컬러 립스틱.

<APAN 스타로드>

 
 
스킨: 젤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얇게 펴발라 촉촉하게 반짝이는 피부로 표현하고 핑크색 블러셔와 은빛 펄파우더를 믹스하여 볼에 가볍게 터치, 화사한 빛을 발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아이&립: 카키와 브라운을 믹스하여 눈가에 음영을 살려주고 블랙 아이펜슬로 라인을 길게 빼서 길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든다.

차가운 은빛펄의 크림 아이섀도우로 눈앞머리에 살짝 포인트를 주고, 연한 우유빛의 핑크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장미빛 핑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만 두들기듯 발라 여성스럽게 마무리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글래머 데이즈/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이브닝 그레이’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눈매로 연출해 줄 메탈릭한 실버펄이 함유된 회색빛 아이섀도우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새로운 텍스쳐의 제품.

② 립스틱 ‘젠로즈’
밝은 로즈톤의 핑크 립스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